자주하는 질문과 답변
해당분류 에는  총 6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.
Q정식 제조사보다 교환비용이 저렴한 이유는 먼가요?
A

"배터리닥터 교환비용 "

 정식 제조사 및 서비스센터의 A/S비용에는 수리를 위한 부품 비용외에 센터 유지비용, 고용인원 인건비, 재고 관리비용 등 많은 추가비용이

 

 포함되어 있지만, 저희 배터리닥터는 배터리 셀 매입가격에 최소의 공임만 추가하여 가격을 책정하기 때문에 정식 제조사 수리비 대비 저렴하게

 

 수리가 가능 합니다.

Q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파손되면 어떻게 되나요?
A

배송과정에서 발생한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

꼭, 제품에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 최대한 꼼꼼히 포장해서 발송 해 주세요.

 

제품이 도착을 하면 제일먼저 확인하고 문제의 소지가 없도록 연락을 드리겠습니다 


부탁드립니다

 

Q결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

​배터리 닥터 입니다.

 

주문 완료 후 홈페이지의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로 주문하신 금액을 송금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입금 확인 여부는 개별 문자로 통보해 드립니다.
 감사합니다

 

Q주문 완료 후 송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?
A

주문 완료 후 3일이며, 3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 주문은 자동으로 취소 됩니다. 

 

Q배터리 교체 후 제품에 이상이 생기면 어떻게 되나요?
A

저희 배터리닥터에서는 배터리 문제에 한하여 6개월 무상 A/S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 

A/S 관련 사항은 당사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문의해 주십시요.

 

배터리 문제가 아닌 기계적 결함일 경우에는 수리 비용이 발생 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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